등록(입학) 포기

  • 본 대학에 합격하여 등록한 자가 부득이한 사유로 입학을 포기할 경우에는 반드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.
    • 입학포기각서(본 대학 소정양식)
    • 본 대학 등록금 납부 영수증 원본
    • 환불받을 통장 사본(본인 또는 보호자 명의)
      • 환불 받을 통장이 보호자 계좌일 경우 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
    • 본인 또는 보호자 신분증, 도장 지참
  • 입학포기각서 다운로드 hwp 다운로드

등록금 환불

  • 등록금 반환은 입학식 전일까지 입학포기각서 제출시 전액 환불하고, 이후부터는 “학교 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”을 준용한다.
    (단,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환불하지 않음)
등록금 환불안내
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
학기 개시일 30일 경과 전 수업료의 6분의 5 해당액
학기 개시일 30일이 경과한 날부터 60일 경과 전 수업료의 3분의 2 해당액
학기 개시일 60일이 경과한 날부터 90일 경과 전 수업료의 2분의 1 해당액
학기 개시일 90일 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